뉴스

애프터 바캉스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 - 엘리닉, 7월 15일부터 면세점, 백화점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 - 제품 구매 시 자외선 차단제, 괄사 갈바닉 및 헤어 드라이기 등 선착순 증정
  • - 바캉스 시즌, 애프터 선케어를 위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 사용 적기 맞아 기획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의 '인텐시브 LED 마스크'가 오는 15일부터 면세점 및 백화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애프터 바캉스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외선이 강한 여름 시즌을 맞아 홈 뷰티 케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면세점 3사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구매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엘리닉 입점 매장은 브랜드 사이트(www.llini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엘리닉과 제휴한 면세점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다이슨 슈퍼 소닉 드라이기'를 증정한다. 19일부터는 롯데, 현대 백화점에서 동일한 행사를 확대 진행한다. 현장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일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다이슨 슈퍼 소닉 드라이기는 물론 '시세이도 파란자차 선크림'과 '포블링 괄사 갈바닉'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만큼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함께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데일리로 케어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엘리닉의 고농도 LED 케어와 함께 선케어가 가능한 다채로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눈에 유해한 블루 라이트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홈 케어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엘리닉만의 LED 옵티마이저 필터를 통해 차별화된 광량의 스킨케어 효과는 최대화하고 눈 부심은 최소화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