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안내

고객센터

02-3281-7700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A/S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품 택배 접수 안내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신문이나 에어캡 등을 이용하여 포장하신 후 택배 발송해주세요.
운임비는 고객님의 부담이며 임의 착불 시 반송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무상/유상 수리

A/S무상, 유상 수리의 경우 한국후지필름을 통하여 제조원에서 수리를 진행합니다.

무상수리
  • 구입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 (단, 사용자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처리)
  • 수리 후 동일하자가 발생한 경우의 보증기간은 1개월 입니다.
  • 무상 수리는 전산화된 영수증(구입 영수증 또는 현금 영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 제품 보증서, 영수증에는 제품명, 판매처 및 판매일자가 기록되어야 합니다.

※ NOTICE
판매원 : 한국후지필름, 제조원 : 엠엠코리아(주)

유상 수리
  • 보증기간 경과후의 제품
  • 사용자의 취급주의(기압, 먼지, 침수, 충격, 습기, 전지누액)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 자연재해, 환경오염, 이상전압 등으로 발생한 고장이나 손상